회원들이 만나는 모든 이들이 하느님의 한 가족임을 깨달아 서로 아끼고 배려할 수 있도록 하느님께 미사를 봉헌합니다.
회원들이 각자의 삶의 자리에서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하느님께 미사를 봉헌합니다.
회원들이 용서와 나눔을 통해 하느님의 무한한 자비와 사랑을 체험하도록 하느님께 미사를 봉헌합니다.
회원들이 부활의 기쁨을 특별히 가난하고 소외된 이들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하느님께 미사를 봉헌합니다.
회원들 가운데 젊은이들이 성모님의 보호로 각자의 성소에 기꺼이 응답하여 자신을 하느님께 봉헌할 수 있도록 하느님께 미사를 봉헌합니다.
회원들이 성체 조배를 통해 예수 성심을 사랑하고 성체에 대한 올바른 공경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느님께 미사를 봉헌합니다.
회원들이 세상의 도전 앞에서 확신을 가지고 자신의 신앙과 희망을 증언하고 간직할 수 있도록 하느님께 미사를 봉헌합니다.
회원들이 생활의 불편함을 받아들여 환경 보전과 생태계 회복에 협력할 수 있도록 하느님께 미사를 봉헌합니다.
회원들이 순교자들을 기억하며 자신의 말과 행동으로 복음을 증거할 수 있도록 하느님께 미사를 봉헌합니다.
회원들이 전교의 달을 맞이하여 마음을 열고 주변 사람들에게 하느님의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하느님께 미사를 봉헌합니다.
회원들이 하느님께서 주신 삶의 소중함을 알아 감사한 마음으로 기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하느님께 미사를 봉헌합니다.
회원들이 가난한 이들을 위한 봉사의 삶으로 아기 예수님을 기쁘게 맞이할 수 있도록 하느님께 미사를 봉헌합니다.